코로나19 우수자원봉사자 초청, <하울링(HOWLING) 콘서트> 개최

이용우 / 기사승인 : 2022-05-13 09:25:26
  • -
  • +
  • 인쇄
- ㈜벨나인엔터테인먼트, (사)대한카바디협회 후원
◈ 2022.5.14.(토) 15:00 부산 KBS홀 Sound of Aura‘HOWLING(하울링)’콘서트 개최
◈ 방역활동, 선별진료소 활동 등 코로나19 시기 활동한 자원봉사자 초청 격려자리 마련

 

[부산=세계타임즈=이용우 기자]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백순희)는 오는 5월 14일 부산 KBS홀에서 개최하는 2022 사회적 거리 좁히기 콘서트 Sound of Aura‘HOWLING(하울링)’에 우수 자원봉사자 200명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 초청은 ㈜벨나인엔터테인먼트(대표 김종구)와 (사)대한카바디협회(회장 황준)가 부산 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우수 자원봉사자에게 콘서트 티켓을 후원하면서 이루어지게 되었다. 그동안 자원봉사자들은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에도 선별진료소 봉사 및 방역 지원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으로 이들에게 잠시나마 위로와 쉼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울링’콘서트는 박강성, 적우, 홍지민, 김종서 등 유명 출연진과 함께 진한 울림을 담아 감동의 전율을 다같이 나눌 수 있는 자리로 그동안 각자의 분야에서 삶을 진심으로 삶아가는 모든 이들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 기획되었다. 이 콘서트를 시작으로 각양각색의 다양한 아티스트를 하울링이라고 하는 시리즈 콘서트로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백순희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장은“어려운 시기에 본인보다 늘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는 자원봉사자분들을 공연에 초청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자원봉사자분들께 쉼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를 후원하는 ㈜벨나인엔터테인먼트는 공연 기획, 제작, 매니지먼트 및 미디어컨텐츠 제작 법인, (사)대한카바디협회는 카바디 경기 보급육성과 우수한 경기인을 양성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이다. 

 

[저작권자ⓒ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