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급성장과 급감의 이유"

이채봉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6 09:12:59
  • -
  • +
  • 인쇄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신천지가 급성장하는 이유는 예수님과 천사들이 함께하시어 알곡 성도들을 추수해 오시기 때문이다(마 24:30-31, 마 13:39 참고). 이는 예수님이 초림 때 뿌리신 하나님의 씨(마 13장)의. 익은 곡식들을 재림 때 오사 추수하신 것이다(계 14장, 7장). 이때 마귀 소속들이 핍박을 한다 하여 예수님과 천사들이 추수를 중단하시겠는가? 더 빠르게 추수하신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계시록 성취 때 출현하였다. 계 6장의 배도한 선민 멸망의 일 후 7장에서부터 새 나라 새 민족 신천지가 창조되기 시작하였다. 해서 이들은 이전에 있던 나라의 본 자손이 아니요, 계시록 성취 때 계시록의 예언대로 창설된 천민(天民)들이다. 그리고 이들은 어린양의 피와 증거하는 말로 대적과 싸워 이겼다(계 12장). 해서 오늘날 신천지는 급성장하고 있다. 왜 보고도 모르는가? 보고도 모르는 자들은 소경, 귀머거리 또는 성경 무식자일 것이다. 마귀의 법인 ‘핍박’ 대신에 성경 말씀을 배웠으면 신천지를 잘 알았을 것이다. 신천지는 계시록대로 창조되었고, 유년회 아이들도 계시록을 통달한다. 개는 개 울음소리를 내고, 소는 소 울음소리를 낸다. 개와 소는 다르다. 요것도 모르는가? 바보구나.

신천지는 추수꾼인 예수님과 천사들이 함께하시기(마 24:30-31) 때문에 급성장하고 있다. 해서 올해도 10만 수료식을 하였다.

반면, 개신교의 성도 수가 급감하는 이유는 성도들이 진리를 찾아 떠나갔기 때문이다. 이는 기뻐해야 할 일이다. 한데 왜 이 일로 신천지를 핍박하는가? 핍박하는 자는 마귀 소속이라 하셨다. 예수님도 초림 때 핍박받으셨다. 그때 핍박하던 그 마귀 신이 오늘날 또 핍박하는 것이다. 이 핍박하는 자들은 계 16장과 17장과 18장에서 멸망을 받게 된다. 요것도 모르는가? 맞다. 인 맞지 못했으니 모를 것이다.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대로 창조되었고, 인 맞아 계시록을 통달한다. 신천지처럼 인 맞으면 계시록을 통달한다. 확인해 보라.

마 13장에서 본바,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이 있고 마귀 씨로 난 자들이 있다. 추수 때는 예수님 재림 때이고, 추수 때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은 추수되어 하나님의 곳간으로 가고 마귀 씨로 난 자들은 단에 묶여 불사름을 당하게 된다. 하니 추수 때 추수된 자는 기뻐하며 감사할 것이다. 이때 추수되지 못한 자들은 마귀 씨로 났기 때문이라 하셨다. 하나님의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라 하였으니, 하나님의 말씀이 없는 교회는 하나님의 씨가 없는 곳이다. 핍박하는 개신교 목자들은 다 계시록을 가감한 자들이다. 이는 신천지와 개신교가 함께 신약 성경으로 확인 시험을 쳐 보면 알 것이다. 시험 쳐 보겠는가?

요 1장 1절에 태초의 말씀은 곧 하나님이라 하셨다. 말씀이 없는 곳은 하나님이 없는 곳이다. 개신교는 다 계시록을 가감했다. 계 22장 18-19절을 보라. 해서 개신교는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 이래도 계시록을 통달하는 신천지에게 이단이라 하겠는가? 미쳤구나. 개신교 교회를 떠나 신천지에 와서 진리를 배운 사람이 왜 개신교 교회로 돌아가지 않는지 모르겠는가?

2023년 11월 12일 수료한 10만 수료생들은 핍박 잘하는 개신교 교회로 돌아가지 않을 것 같다. 물 없는 샘에 물 먹으러 가겠는가? 이 사람들은 물 없이는 못 산다. 신천지에는 수정 같은 생명수가 솟아나는 샘이 있다(계 22장). 원하는 자에게는 값없이 생명수를 준다. 신천지는 진리를 배워서 진리를 말하나, 개신교는 욕설을 배워 욕과 저주를 전문으로 잘하는 것 같다. 해서 개신교는 천국이 아닌 지옥으로 가게 된다.

신천지같이 진리의 말씀을 배워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 신천지와 개신교가 함께 신약 성경 100문제로 시험을 쳐서, 누가 진리(정통)이며 누가 비진리(이단)인지 흑백을 가리자. 신천지가 수차례 성경 시험을 제안하였으나, 왜 이 시험에 응하지 않는가? 개구리같이, 주막 강아지같이 뒤에서만 ‘이단, 이단’ 하며 짖지 말고, 성경 시험으로 흑백을 가리자. 나오라.

 

[저작권자ⓒ 대전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