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개인.기업 인터넷뱅킹 전면 개편

김장수 기자 / 기사승인 : 2016-12-05 09:38:25
  • -
  • +
  • 인쇄
- 고객 친화적 디자인 및 기능 적용으로 편익 증대

▲ © 세계타임즈
[세계타임즈= 김장수 기자]IBK기업은행은 개인 및 기업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화면해상도를 확대해 더 넓은 화면을 제공하고, 통합설치 프로그램을 통한 간편한 보안 프로그램 설치, 찾기 쉬운 메뉴 체계 제공 등으로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개인 인터넷뱅킹 주요 개편사항으로 상품가입 메뉴, VIP고객을 위한 메뉴, 외환 체험관 등을 신설했다.


기업 인터넷뱅킹은 금융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업무포털’, 창업, 소상공인 지원 정보 등을 제공하는 기업경영지원 플랫폼, 외환업무 종합지원 등을 신설해 인터넷뱅킹으로 대부분의 금융 업무 처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에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개편은 1년여의 준비기간을 거쳤다”며, “기획 단계부터 고객초청 간담회를 진행하고 고객 관점에서 불편사항을 도출하는 등 고객 편의성 향상에 주력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전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장수 기자 김장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