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포츠 스타 5인, 국민과 소통하는 ‘KT 오대장’ 활동 개시

이영진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0 09:39:30
  • -
  • +
  • 인쇄
KT, 스포츠 스타 기존 이강인, 강백호 외 ‘고영표, 문성곤, 기인’ 새로운 멤버 구성
국민과의 이색 스포츠 대결을 통한 소통 및 선한 영향력 전파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와 함께한 첫번째 ‘컨택! 오대장’ 콘텐츠 공개로 활동 시작
국민 참여 콘텐츠 제작 및 브랜드 콜라보 상품 등 다양한 활동 계획

[세계타임즈 = 이영진 기자] KT는 국가대표급 스포츠 스타 5인(이하 오대장)과 국민들이 이색 스포츠 대결을 펼치며 기부 등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컨택! KT 오대장’ 활동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KT 오대장’은 KT가 후원하거나 kt sports에 소속된 스포츠 스타 5인이 모여 팬들과 소통하며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세번째 시즌을 맞이한 오대장은 축구선수 이강인, kt wiz 강백호, kt wiz 고영표, kt 소닉붐 문성곤, kt 롤스터 기인 선수가 함께 참여한다.

이번 시즌은 ‘컨택! KT 오대장’이라는 타이틀로 국민과 함께 만드는 콘텐츠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색 스포츠 대결을 펼치는 ‘오대장 VS 국민 오대장’ 콘텐츠를 메인으로 ▲항저우 아시안게임 응원단 결성을 위한 비하인드 콘텐츠 ‘오대장 항저우 아시안게임’ 등 국민들과 소통하고 함께 응원하는 모습들을 담을 예정이다.

오대장 시즌3의 첫 콘텐츠는 인기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를 통해 7일 공개됐다. 콘텐츠에서는 이번 시즌 오대장의 새로운 멤버 소개와 선수들의 고난이도 퍼포먼스들을 선보였다. 오는 23일에는 이강인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 김계란이 대학생 8인과 함께 진행한 이색 게임 대결을 공개한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대학생들의 고민을 나누며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오대장의 다양한 콘텐츠들은 오는 12월까지 KT 공식 유튜브 및 오대장 공식 인스타그램과 콜라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KT는 고객이 일상에서 오대장을 보다 쉽게 접하게 하기 위한 콜라보 상품 출시도 준비한다. 작년 해태제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오대장X오예스’에 이어 두번째 콜라보인 ‘오대장X에이스’를 8월 출시로 준비 중이다.

이번 콜라보는 대한민국 스포츠계 에이스인 ‘오대장’과 1974년 첫 출시 후 국민 간식으로 자리매김한 해태제과 ‘에이스’가 콜라보를 통해 양사의 브랜드 시너지를 극대화 한다는 취지에서 준비됐다. 8월 출시 예정인 오대장X에이스는 33만개 한정으로 제작되며 수익금 일부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될 예정이다.

오대장에서 기술대장을 담당하는 이강인 선수는 “지난 KT오대장 활동을 통해 다양한 국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었는데, 올해는 더 다양한 방식으로 국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스포츠 선수로서 KT오대장과 함께 의미 있는 활동을 계속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본부장은 “KT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들을 통해 더욱 진정성 있게 국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경기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매력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스포츠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며, “2023년에도 KT 오대장 활동이 많은 국민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희망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전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