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세계타임즈 |
이번 공모전은 고객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시장친화적이고 창의적인 상품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올해 상반기에 이어 두번째 실시하는 공모전이다.
생명보험에 관심이 있는 4년제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면 개인 혹은 팀단위(최대 3명)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내년 1월 9일(월)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내년 2월까지 창의성·현실가능성·완성도·온라인투표 등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1차 서면심사와 2차 PT 동영상 심사를 거친 후 최종 6개팀이 선발된다.
최종 선발팀은 3월 중 한화생명 본사인 여의도 63빌딩에서 대상 수상을 위한 프리젠테이션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대상(1개팀) 500만원, 우수상(2개팀) 300만원, 장려상(3개팀) 100만원 등 총 14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향후 한화생명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와 가점의 혜택까지 받게 된다.
한화생명 엄성민 CPC전략실장은 제 1회 공모전은 공모전 홈페이지에 총 19,000여명이 방문하고, 300건의 응모작이 접수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며, 이번 공모전에도 참신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 1회 공모전에서는 어린이보험 가입 고객이 보험료를 낼 때마다 한화생명이 진출해 영업중인 해외국가 또는 국내 소외계층 어린이에게 보험으로 기부할 수 있는 특약을 추가한 '기부보험’이 대상을 차지했다.
한화생명은 ‘기부보험’을 내년 2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대전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