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무웅 칼럼> 제4차 산업혁명시대-플랫폼 비지니즈 교육의 미래가치

조원익 기자 / 기사승인 : 2019-03-27 10:10:21
  • -
  • +
  • 인쇄

 
 70년전 교육은 한글을 깨우치는 교육목표 즉 문맹퇴치 교육이 오늘의 시대를 만들었다고 한다면, 온 세상이 네트워크시대 컴맹퇴치 교육일 것이다. 정보가 넘쳐나는 지금 각종 교육기관 또는 시니어에게 평생교육기회를 주어 컴맹퇴치 교육은 순간에 이루어져왔다.

 

 

 그 증거는 서울의 지하철이나 지방으로 가는 각종 교통기관 안에서 말없이 휴대폰을 들여다보고 무엇인가 검색하는 아주 조용한 즉 유령처럼 조용한 현상은 컴맹퇴치의 결과이라고 강하게 말하고 싶다. 그러므로 순간에 정보화 비즈니스의 파워를 경험하는 순간의 가치는 얼마일지 모르는 것은 그의 능력에 아니 플랫폼 비지니즈의 혁신적 가치일 것이며 순간순간 성사되는 가치는 제로에서 수억의 가치창출일 것이며 즐거운 순간이라서 혼자 빙그레 미소를 띄는 그 표정이 그 사람의 행복가치 창출의 순간적 증거들이다.

 

 정보는 힘 즉 [Information is Power]이라는 단어는 모두가 실감하고 있는 지금 이 순간은 가장 자유스러운 행복가치의 순간순간일 것이다. 그러나 조금 더 흩어져 있는 정보를 묶어내는 방법에서 Bigdata Modeling이나 Sparse Modeling으로 혁신교육을 받은 자만이 거미줄보다 더 조밀한 네트워크에서 자신만이 미래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은 오직 플랫폼 비지니즈의 혁신교육을 받은 자만이 연 수익이 수억 원이 순간에 이루어지는 지금의 찬스를 붙잡고 싶지 않은 사람이 없겠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현재의 검색만으로는 그 목적을 달성할 것 이라는 예측은 빗나가버린 것이다.

 

 왜냐하면 “플랫폼비지니즈의 혁신교육”을 받은 자만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상상을 하고 꿈꿔오든 단위가 순간 터 오르는 화면은 매직처럼 느끼지는 것이 그 화면이 진실의 현상이기 때문에 순간 순간의 미래가치이다.

 
  과거의 교육적 목표는 문맹퇴치라는 것이었다면 오늘의 컴맹퇴치는 부의 상징일 것이다. 그러므로 검색에서 눈치 챈 사람은 풀랫폼 비즈니스 교육을 받은 사람만이 미래 행복을 빙그레 웃으면서 높은 산 트래킹 또는 크루즈여행의 더 큰 이노베이션의 기의 영상을 고정시킬 것이다.

 

 그러므로 억만장자가 되는 것은 뭐 순간에 이뤄지는 것인 세상이지만 그런 풀랫폼 비즈니즈의 혁신 교육을 받은 자만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빅찬스의 지금 오늘 이 순간이의 행복가치이며 미래의 행복지수일 것이다. 평범하게 보이는 그 사람은 풀랫폼 비지니즈 서비스 교육의 노하우가 그의 행복가치의 파워 모델일 것이다.

 

 그러므로 365일 노는 것처럼 보이지만 연수입 수억이 통장으로 입금되는 풀랫폼 비즈니스의 혁신교육시대의 미래가치는 과거 시대 사람들은 이해하려 해도 이해할 수 없는 마음 구조로 고정되었기 때문이다.


  만약 연수입으로 억을 원한다면 지금하던 일의 마인드를 깨끗이 지워버리고 플랫폼 비지니즈 역시 교육을 순간 받을 수 있는 마음구조의 프로그램을 첸지 하십 시오. 그러면 귀하는 그 어떤 시대보다 즉 제4차 5차 산업혁명시대를 요트를 타고 빙그레 웃으면서 자신의 통장을 확인하는 순간 가장 행복한 순간을 맞이할 수 있는 꿈이 아닌 플랫폼 비즈니즈 혁신교이 인생의 로드맵을 송두리채 바꿔놓을 것 입니다.
이학박사 최무웅 건국대학교 명예교수, 땅물빛바람연구소대표, 세계타임즈 고문  (mwchoi@konkuk.ac.kr)

 

[저작권자ⓒ 대전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