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더케이손해보험 황수영 사장(오른쪽에서 6번째)과 전국사립유치원연합회 위성순 회장(왼쪽에서 5번째)은 25일, The-K호텔 서울에서 사립유치원 교원의 권익보호와 복리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세계타임즈 조철희기자]The-K손해보험은 지난 25일, 더케이호텔 서울에서 전국사립유치원연합회(회장 위성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The-K손해보험과 전국사립유치원연합회는 사립유치원 교원의 권익보호와 복리증진을 위해 서로 노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The-K손해보험은 사립유치원 교원과 유치원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보험상품을 개발하고 배상책임지원, 건강검진 할인 등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협약식에는 The-K손해보험의 황수영 사장, 박유택 개인영업본부장과 전국사립유치원연합회의 위성순 회장, 박신애 부회장, 이경희 서울회장 등이 참석했다.
The-K손해보험 황수영 사장은 그간 교직원 복리증진을 위해 애써온 회사의 다양한 노력과 교직원 특화상품, 서비스 등을 강조했으며 앞으로 전국사립유치원연합회와의 협력을 통해 그 노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전국사립유치원연합회 위성순 회장은 유아교육단체와 유아교육을 위해 헌신하는 유치원 교원을 위해 양 기관이 힘을 합쳐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대전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