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겨울방학 맞이 아이들 취향 저격 닭고기 제품 추천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2 13:23:17
  • -
  • +
  • 인쇄
하림, 겨울방학 아이들을 위한 메뉴 고민에 지친 부모들을 위해 ‘초딩 입맛’ 저격 제품 추천
햄구이, 김밥, 무스비 등 아이들 식단에 다방면으로 건강하게 활용 가능한 닭가슴살 햄 ‘챔’부터
아이들 ‘원픽’ 소스로 구성한 ‘퐁닭’… 아이들 간식부터 맥주 안주까지 만능 ‘용가리 치킨볼’까지

[세계타임즈 = 이현진 기자] ㈜하림이 본격적인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보내는 시간이 많은 요즘, ‘돌밥(돌아서면 밥)’에 지친 부모들을 위해 ‘초딩 입맛’ 저격 제품들을 추천했다.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해 아이들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로 엄선했다.

간편하게 한 끼를 완성하기 좋지만, 짜고 기름기가 많아 아이들 식단에 쉽게 활용하기 어려웠던 캔햄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챔’을 추천한다. 24시간 냉장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100g 기준 단백질 함량은 20g으로 일반 돈육 캔햄보다 40%가량 높고, 지방 함량은 1.8g으로 10분의 1 수준이다. 간단하게 굽기만 해도 담백한 ‘밥도둑’ 햄구이가 완성되고, 김밥이나 무스비, 샌드위치 등에 넣어 주말 나들이를 위한 도시락 메뉴로도 손색없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커리와 마라 맛을 부드러운 고단백 닭고기와 함께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제품도 있다. ‘정통 일식 커리퐁닭’, ‘정통 사천식 마파퐁닭’은 신선한 국내산 냉장 순살 닭고기에 해외 여행지에서 맛볼 법한 현지 스타일의 요리 소스로 구성됐다. 별도의 추가 재료 없이 약간의 물과 함께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따끈한 밥과 함께 즐기기 좋은 요리가 손쉽게 완성된다.

‘정통 일식 커리퐁닭’은 진한 풍미의 일본식 브라운 커리 소스에 휘핑크림을 더해 부드러운 맛을 살린 제품이다. 보이지 않을 정도로 아주 곱게 갈린 양파와 당근이 포함되어 있어 편식이 심한 아이들에게도 맛있게 영양을 챙겨줄 수 있다. ‘정통 사천식 마파퐁닭’에는 초등학생들의 ‘원픽’ 마라의 풍미가 가득한 사천식 마파 소스가 들어있다. 평소 마라탕을 즐겨먹는 아이들이라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정도로 맵지 않고, 은은한 마라 맛이 특징이다.

아이들 간식, 밥반찬은 물론 ‘육퇴’ 후 가볍게 즐기는 맥주 안주까지 만능인 ‘용가리 치킨볼’도 있다. 국내산 닭가슴살과 안심을 사용해서 만든 부드러운 통살 치킨에 ‘단짠단짠’ 소스를 입힌 제품이다. 공룡알을 닮은 동글동글한 모양에 앙증맞은 크기로, 튀김옷도 얇아서 느끼하지 않다.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입안 가득 퍼지는 닭고기의 풍미와 촉촉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2가지 맛(△달콤양념 △소이갈릭)으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고르기 좋으며, 15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냉동 상태의 치킨볼을 겹치지 않게 넣고 9~11분간 조리하면 간편하게 완성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겨울방학 기간 동안 매 끼니 고민이 많은 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조리는 간편하면서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추천했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닭고기를 활용해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전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HEADLINE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