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L, 한국의학연구소(KMI) 건강검진 협약 체결

백진욱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7 20:41:23
  • -
  • +
  • 인쇄
▲ HWPL 강태호 사무총장과 KMI 수원센터 상묵 터장이 협약 후 악수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 = HWPL]

(사)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이하 HWPL)은 4월 종합건강검진 전문기관인 (재)한국의학연구소(KMI)와 건강검진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HWPL 회원을 대상으로 최상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협약에 따라 KMI는 국내외 HWPL 회원, 직원, 가족 및 협력업체 관계자에게 종합건강검진 서비스를 특별 혜택가에 제공한다. 검진자는 수원, 강남, 광화문, 여의도, 부산, 대구, 광주, 제주 등 전국 8개 KMI 센터 중 희망하는 곳을 선택해 검진을 받을 수 있다.

HWPL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본 기관의 회원과 임직원에게 의료 복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사회 공익 증진에 기여할 것”이라며 “또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우수한 의료서비스에 대한 인식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KMI는 보유한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를 최대한 활용해 성실한 검진을 제공하며, 검진 결과는 15일 이내에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전달된다. 검진기관에 의해 모든 개인정보는 철저히 보호된다.

이번 협약은 2년 단위로 자동 갱신되며, 회원들의 의료 혜택을 통해 더 많은 시민이 평화에 관심을 갖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향후 HWPL과 KMI의 지속적인 협력과 공동 캠페인 전개도 기대된다.

HWPL은 ‘전쟁 종식과 세계 평화’를 사명으로 전 세계 170개 이상의 국가에서 평화 국제법, 종교 화합, 평화교육을 기반으로 한 평화 실천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단체 소개 및 회원가입은 HWP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WPL 강태호 사무총장과 KMI 수원센터 김상묵 센터장이 협약에 서명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HWPL]
▲ HWPL 강태호 사무총장과 KMI 수원센터 김상묵 센터장이 협약서를 들고 있다 [사진제공 = HWPL]

 

 

[저작권자ⓒ 대전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