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컬핫뉴스] 대구시의회, 확대의장단 호우피해 재난현장 점검

이의수 / 기사승인 : 2018-08-27 21:41:10
  • -
  • +
  • 인쇄
칠성교 부근 신천동로 침수현장과 월성펌프장 점검 후 관계자 격려

 

[대구=세계타임즈 이의수 기자] 대구시의회(의장 배지숙)에서는 상임위원장 이상이 참여하는 확대의장단을 중심으로 이틀간 집중호우 피해를 입은 칠성교 부근 신천동로 침수현장과 월성펌프장 현장을 전격 방문하여 현장을 방문하여 대구시 재난관계자로부터 재난대비 상황을 듣고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현장 방문에는 대구시의회 배지숙 의장을 비롯, 김혜정 부의장, 이만규 운영위원장, 박갑상 건설교통위원장, 전경원 교육위 부위원장, 김성태 맑은 물 공급 특위 위원장 등이 동참했다. 

 

 

 대구시의회는 당초 27일부터 28일까지 충북 단양에서 시의원 30명을 대상으로 2018년도 연찬회를 가질 계획이었다. 그러나 이틀간 내린 집중호우로 지역의 피해가 발생하자 연찬회 계획을 전격 취소하고 현장으로 달려가 피해현장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배지숙 의장은 “최근 태풍 솔릭이 무사히 우리지역의 피해가 없어 안도했는데 이틀간 집중호우로 피해가 우려된다. 대구시, 소방 등 재난관계 당국의 철저한 대비를 당부한다”고 말하면서 “향후 우리 시의회에서도 재난상황에서 연찬회를 연기한 만큼 대구시민의 안전을 위해 현장을 우선 점검하며 재난대비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대전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