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과 진솔한 대화 통해 실질적인 지식과 정보 전달
시즌 1 누적 조회수 350만 달성 유튜브 인기 콘텐츠 시리즈
[세계타임즈 = 이송원 기자] 유튜브 채널 ‘LIFEPLUS TV’가 16일(목) 오후 2시에 오리지널 전문가 인터뷰 시리즈인 시즌2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은 각자의 분야에서 성과를 이룬 이들의 경험과 지식을 전하는 인터뷰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서는 김혜리 영화평론가, 이욱정 PD, 박영숙 도예가, 이우환 화백, 정원영 교수, 이현세 만화가, 박정민 배우, 선우정아, 이정후 야구선수, Yup Kim TMRS(텍사스주퇴직연금) CIO 등 다양한 분야의 대가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게스트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쌓아온 경험과 인사이트를 토대로 진솔하고 밀도 있는 대화를 전했다. 이에 힘입어 은 시즌 누적 조회수 350만 회를 기록하며 채널 대표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다가올 시즌2에서는 보다 깊이 있는 전문 지식과 다채로운 취향을 조명한다. 다양한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경험을 통해 축적한 지혜를 공유하며, 시청자들에게는 생활 속에서 곧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할 전망이다.
시즌2에는 ▲모터스포츠 전문가 윤재수 쿠팡플레이 F1 해설위원, ▲러닝 크리에이터 ‘262wave’의 원형석 ▲미쉐린 레스토랑 ‘제로컴플렉스’의 이충후 셰프, ▲특수작물 농장 ‘보타닉남도’ 장현주 대표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각자의 전문 분야 지식과 인사이트를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시즌1에 이어 기자 출신 신화 PD가 호스트로 함께해 한층 깊이 있는 대화를 이끌 예정이다.
한화생명 CX전략실 최현경 상무는 “LIFEPLUS PEOPLE은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아온 분들의 경험과 지혜를 통해 누구나 공감하고 배울 수 있는 전문가 인터뷰 시리즈”라며, “앞으로도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지혜와 해답을 전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LIFEPLUS는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화자산운용, 캐롯손해보험이 함께하는 공동 브랜드다. 일상의 작은 습관에서부터 인생의 큰 결정까지, 다양한 순간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대전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