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메이플스토리' 홀로그램 기술 접목한 뮤지컬로 재탄생

편집국 / 기사승인 : 2016-07-31 11:44:24
  • -
  • +
  • 인쇄
31일부터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홀로그램 전용관 케이라이브에서 공연
△ 코믹 메이플스토리 홀로그램뮤지컬 포스터.jpg

(서울=포커스뉴스)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가 홀로그램 기술을 접목한 뮤지컬로 재탄생 한다고 31일 밝혔다.

KT와 (재)경기콘텐츠진흥원의 공동 지원사업으로 제작된 '코믹 메이플스토리 홀로그램뮤지컬'은 메이플스토리의 IP를 기반으로 한 베스트셀러 코믹북 코믹 메이플스토리 1~14권의 스토리로 재구성됐다. 다섯 주인공들의 운명적 만남과 위기 속에서 피어난 영웅들의 용기와 우정, 사랑의 성장 스토리를 그리며, 신나는 노래와 춤 그리고 화려한 특수효과가 어우러진다.

특히, 입체 영상 기술을 활용해 미리 찍어둔 영상을 실제 무대 위에 실제처럼 구현한 홀로그램 기술을 더해 만화의 주인공과 한 공간에 있는 듯한 색다를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관객이 홀로그램 영상에도 등장하는 디지털 연출을 넣어 관객의 공연 몰입도를 높였다.

코믹 메이플스토리 홀로그램뮤지컬은 31일부터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홀로그램 전용관 '케이라이브'(Klive)에서 오픈런으로 일 3회 편성돼 공연될 예정이다.

넥슨 콘텐츠사업팀의 조정현 팀장은 "코믹 메이플스토리 홀로그램뮤지컬은 국내에서 게임IP와 최첨단 기술이 만난 첫 뮤지컬"이라며 "메이플스토리 뮤지컬을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믹 메이플스토리 홀로그램뮤지컬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케이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코믹 메이플스토리 홀로그램뮤지컬 포스터 <사진제공=넥슨>

[저작권자ⓒ 대전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